• 천내천 고향의 강변 에어로빅 장샛별강사님 고맙습니다.
    조점남
    2021.12.12

    올 한해도 저물어 가는 2021년 12월 12일 중순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3월달 중순부터 시작된 장샛별 에어로빅 강사님의 지도아래 열심히 천내천 고향의 강변에서  운동을 배웠는데 이제 내일이면 마지막 날이라니 서운한 마음이 앞섭니다.


    운동을 하러 오가면서 만나던 중, 노년층들과 함께  나누던 이야기 속에 

    서로 서로에게 위로가 되었던 한마디

     "천내천에서 장샛별 에어로빅 강사님과 운동을 하고나서 올해 건강검진을 하러 병원에 

      갔더니 당뇨수치도 좋아졌고 혈압도 괜찮고 콜레스테롤도 좋이졌다며 이보다 더 좋은 보약이 어딨냐." 며 웃으면서 걸어다녔던 천내천 고향의 강 강변길이었습니다. 


    나 역시 당뇨, 고혈압, 당뇨때문에 약을 아침 저녁으로 복용하고 당뇨망막증이 의심스러워 안과 병원에 다니며 치료를 받는 중이라 악착같이 장샛별 에어로빅 샘의 운동을 따라하려고  열심히 헸더니 저녁에 먹는 당뇨약을 먹지 않아도 된다는 의사 선생님의 처방전이 떨어졌습니다. 장샛별 에어로빅 샘의 운동 지도 덕분에 여러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해 주셨고 코르나 때문에 항상 양팔벌려 거리두길 강조하시며 지도해 주신 장샛별선생님께 정말 감사의 인사를 이 글을 통해서 올립니다.  


    달성군 체육회의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전홍배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천내천 고향의 강변 다리아래에서 장샛별 에어로빅 강사 샘과 함께 운동을 계속 배울 수 있게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내년에도 천내천 고향의 강변에서 어떤 코로나가 덮쳐도 중단없이 운동을 할수있게 배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올해처럼 중단없이 우리 서민들에게 건강을 지켜주신 달성군 체육회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고개 슥여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달성군체육회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2022-03-16 16:26:40